EC21 Logo
메세지 바구니 ( ) 로그인  회원가입  안내  



Home Page
 
icon 수소
icon 액화탄산
icon 헬륨
icon 알곤
icon 질소

line

icon 회사 정보
icon 인덱스
icon 게시판
icon 방명록

line


icon To English Page



http://www.ec21.com/
visitors: 109512










 

Logo
 

[ 회사 정보 ] Inquire now

(주)덕양에너젠은 울산공업단지의 입구에 위치하며, 1961년 창업이래 약 41년간 산업가스를 제조하여 전국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산업발전과 더불어 성장해 온 중요한 중소기업에 속합니다.
수소가스는 석유화학단지를 위시하여

식품공업에 이르기까지 대량 사용처에는 약 40Km의 배관망을 이용하여 연속공급하고 있으며, 원거리 대량 사용회사는 Tube Trailer(대 용량 운반시설)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지역 및 군납 등으로 물류비용의 절감및 물량처리 등을 감안하여 충남 서산의 대산 석유화학단지에서산공장을 준공하여 100%의 가동율과 적기에 대량공급이 가능토록 되어 있습니다.

액화탄산가스제품은 일생산 150톤 용량의 액화탄산가스 제조 생산공장을 건설하여, 울산을 중심으로 전국의 조선공업, 자동차공업, 중화학공업등 산업수요처에 탄산가스 제품을 보다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일반가스 및 독성가스의 제조, 공급에도 많은 세월동안 풍부한 경험으로 안전 사고의 미연방지, 사고대책 등에도 철저한 교육과 관리로서 동업계의 모범업소로 가스 안전공사로부터 인정받은 업소입니다. (99년 가스안전공사 주최 가스안전촉진 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특히 기술혁신으로 한국과학기술원과 폐사가 수소금속 흡수연구를 2년 동안 시행하여 수소저장합금개발 특허를 획득하여 수소저장의 혁신을 가져왔으며, 외국의 여러기업들과 가스 제조 기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품목의 다변화를 추진하여 국내에서는 독자적으로 고도의 정밀기술을 요구하는 혼합가스의 제조기술을 습득하는 한편, 석유화학 기준물 가스 (한국표준연구소 이 광우 박사의 무상양허기술)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질량단위의 액체혼합 및 기체를 같이 혼합시키기도 하는 여러 복합적이며 위험요소가 많은 어려운 기술로 외국회사가 국내 기술이전을 꺼려하는 고부가가치의 혼합기술로 지금까지는 외국에서 100% 수입하여 온 실정이었으나, (주)덕양에너젠은 소비자가 주문한 시점으로부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지금 생산중인 제품의 수준은 외국의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으며 가격 또한 저렴합니다.
이렇게 다각적인 변화와 구조조정을 통해 가스 제조품목의 선진화, 국내산업의 고도화에 맞추어 전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 국내에서는 수소,일반고압가스 등 특수가스, 표준가스, 혼합가스, 탄산가스, 의료용 가스, 석유화합물 가스, 배기가스 분석용 가스, 기타 수입가스 등 산업용 고압가스 제품을 가장 다양하게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덕양에너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요한 가스를 주문할 수 있으며, 또한 각종 가스의 성질 및 안전관리에 대한 것을 링크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한솔창업투자(주)에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 자본에 참여하여 벤쳐기업으로 위상을 높였으며, (주)덕양에너젠은 국민은행 유망 중소기업, 통산산업부(현 산업자원부) 지정 기술 선진화업체 등을 지정받아 기술과 경험이 풍부하고, 외부 감사 대상법인으로 자본력도 건실한 기업입니다.


[ 판매 카테고리 ]

  -   화학물질,프라스틱,원료   >>   무기화학물질
  -   화학물질,프라스틱,원료   >>   유기화학물질,석유화학물질
  -   화학물질,프라스틱,원료   >>   석유,석탄,가스

icon 회원 가입일   2009/11/04 (년/월/일)
icon 역할 구분   판매상
icon 사업형태   제조업체
icon 설립년도   1982
icon 총 종업원수   101 - 500
icon 연간매출   USD 2,000,001 - 5,000,000

[ 연락처 정보 ]
icon 회사명 (주)덕양에너젠
icon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여천동 863-3
(우:680-090) 한국
icon 전화번호 82 - 52 - 2708563
icon 팩스번호 82 - 52 -
icon 홈페이지 www.deokyang.com
icon 담당자 이덕우 / 대표

button button button button     


 
line
Copyright(c)(주)덕양 에너젠All Rights Reserved.
Tel : 82-52-270-8563 Fax : 82-52-282-9100